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 10월 25일 개막

기사승인 2020.10.19  20:09:20

공유
default_news_ad1

- 전 종목 그랑프리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 낙점

[미래 세종일보] 정지용 기자=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에서 전 종목 그랑프리 선수들에게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기회를 제공해 화제다.

머슬마니아 코리아(프로모터 김근범)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대회 연기 및 일정 변경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대회 출전을 준비하는 선수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남은 기간 새로운 동기부여를 위해 6개 종목 총 9명의 그랑프리 선수 전원에게 2021년에 출간되는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대관 취소로 당초 10월 17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셀러비와 함께하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2020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은 오는 25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변경됐다.

이에 머슬마니아 코리아에서는 대회 사상 최초로 ‘전 종목 그랑프리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 기회 제공’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하는 한편 10월 25일 본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러비(CELEBe)와 함께하는 2020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는 ▲보디빌딩 ▲클래식 ▲피지크 ▲피규어 ▲모델(스포츠모델/커머셜모델) ▲미즈비키니 등 총 6개의 종목으로 구성됐으며,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scle)에서 신청 접수하면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로 온라인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머슬마니아 네이버 카페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주)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현재 추가접수를 진행중이며, 오는 10월 18일 최종 참가접수를 마감한다.

김근범 머슬마니아 코리아 프로모터는 “머슬마니아는 그동안 황철순, 이원준, 유승옥, 낸시랭, 레이양,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했다”며 “10월 25일에 펼쳐지는 하반기 대회 역시 새로운 스타 산실의 장이 될 것” 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대회 참가 문의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메일(musclemania@spomax.net)과 카페(http://cafe.naver.com/muscle)를 통해서 문의하면 된다.

정지용 전문기자 j147233@hanmail.net

<저작권자 © 미래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